광고를 안 하니 유입과 매출이 없고,
광고를 시작하니 유입과 매출은 있으나 적자가 시작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.
다양한 정보와 컨텐츠가 공존하는 웹 세상에서
자신이 인플루언서가 아닌 이상 노출과 유입을 위해서는 광고는 필수조건이 되어버렸습니다.
네이버광고 시작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네이버 광고 시작하기
1. 네이버 검색광고 신규 계정 생성 - 사업자 회원가입을 합니다.
네이버 광고
searchad.naver.com
2. 네이버 광고는 광고 계정을 생성한 후 내정보 > 기본정보 > 권한설정에서 직원에게 권한 설정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 본 계정의 아이디를 주는 것보다 각 담당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부서이동이나 퇴사 시에 권한을 회수하면 관리가 편리합니다.
3. 비즈채널등록 - 정보관리 - 비즈채널관리
쇼핑몰, 컨텐츠, 웹사이트 등 스마스트토어, 네이버블로그, 자사몰 등 광고하고 싶은 채널을 추가합니다.
4. 캠페인 등록 - 광고등록을진행합니다.
파워링크, 쇼핑검색, 파워컨텐츠, 브랜드검색, 플레이스 등등 원하는 캠페인을 선택하고 광고를 진행합니다.
감사합니다.
'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애즈 디멘드젠 광고소재 비승인 사유 - 정책에 의해 제한 됨 (0) | 2024.03.22 |
---|---|
구글애즈 잠재고객 관리자를 이용하여 잠재고객 만들기 - 디맨드젠(DemandGen) 캠페인 생성 (0) | 2023.12.18 |
나는 왜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는가? (0) | 2022.10.10 |
차박매트 구글애즈 광고설정하기 (잠재고객관리자 맞춤세그먼트 생성 및 키워드플래너 실적) (0) | 2022.06.23 |
쿠팡광고 간편 매출 스타트와 상품광고 종류 (0) | 2022.03.22 |